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노

정자동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노가 구미동에도 생겼습니다. 사실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처음가보네요.
구미동 맛집 리스트에 추가해야겠습니다.

  상호명 : 일 마노(IL MANO)
 ● 전화번호 : 031-718-1147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89-3
 ● 주차 : 지하주차장 및 앞쪽 지상 주차 가능 (단, 가게 출입문이 외부로만 되어 있어 지하주차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 기타 : 예약 시 샐러드 무료



    
천정이 높고 아늑하여 이야기를 나누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선을 보시는 분도 보았고, 동네 멋쟁이 아주머니,아저씨들도 보였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이용해주시네요.

저는 버섯리조또와 매콤한 맛이 나는 토마토 스파게티,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VAT가 별도로 붙지 않는 것이 좋네요.
단품 가격은 싼 편은 아니지만, 저녁 코스 가격이 38,000원 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예약을 하고 가면 이렇게 예약샐러드가 나온답니다. 서비스 샐러드라고 해서 결코 별로라거나 그렇지 않아요. 달콤한 맛이 곁들어진 발사믹 소스와 신선한 채소가 식욕을 돋굽니다. 예약 필수!!


와인리스트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즌마다 프로모션 와인을 함께 하는 듯 보였습니다.


하우스 와인도 레드와인 두가지와 화이트와인 1가지를 구비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까르멘 리제르바 까쇼 하우스와인 1잔과 화이트와인(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주문했습니다.


음식양이 푸짐한 편이며, 맛도 괜찮았습니다.

엄청 맛있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아낌없는 재료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4시간 동안 앉아서 수다를 떨고 싶을 만큼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남은 피자 포장을 부탁했습니다. 예쁜 삼각박스에 포장해주네요.
집에와서 다음 날 데워서 먹었는데 여전이 맛있네요. 홈홈~ 역시 개인적으로 피자는 심플한 마르게리따 아니면 완전 리치한 미국식 피자가 좋아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밖에서 바베큐 메뉴도 준비한다고 하니 그 때 다시 한번 가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