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연히 마주친 말레이시아 공연단과 푸드 페스티벌

어제 이모 생일파뤼를 위하여 팔래스 호텔 '더 궁'을 방문했습니다. 말레이시아 푸드 페스티벌을 하고 있었습니다.
왠 횡재야~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말레이시아 공연단의 흥겨운 공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손 동작과 발동작이 디테일한 말레이시아 전통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전통 공연장은 아니지만 무용수들은 밝은 얼굴로 말레이시아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다음 커플은 부채춤과 같은 공연도 보여주었구요.


화려한 의상과 머리장식도 눈에 띕니다.


영상도 조금 찍어봤어요. ^^ 1분정도로 짧지만 즐감하세요.

관광청에서 나온 행사여서 앞쪽에 말레이시아 소개 책자도 무료로 가지고 갈 수 있었습니다. 저도 수도 쿠알라룸프르에 대한 책을 하나가져왔어요.

  
   그럼 말레이시아 푸드는 어떤 것이 있는지 볼까요?


한쪽 코너에 마련된 말레이시아 푸드쪽으로 가보았습니다. 쉐프가 정성 것 음식을 만들고 있고, 두~세명의 말레이시아에서 직접 온 안내자 분이 직접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현지 그대로의 향신료가 그대로 살아있는 고슬고슬한 밥이 꽤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싱가포르의 칠리 크랩이 가장 맛있는 줄 알았는데
말레이시아 크랩도 맛있네요. 다양한 말레이시아 요리들! 특히 두부를 기름에 튀기고 양념장과 먹는 것도 맛있더라구요.



특히 후식 메뉴로 있는 새우크래커와 생선 크래커가 있었는데요. 맛이 우리나라 과자 알새우칩과 비슷하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또 우리나라 인절미 맛과 비슷한 과자도 최고였습니다.


망고푸딩과 딸기푸딩~

한국에서 만난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거나 팔레스 호텔에 가실 기회가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