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에디션에서 동영상 바로 보는 비메오 셋팅하기

안녕하세요. 최근 Vimeo의 동영상 위젯이 티에디션에 어떻게 나오게 하는지 궁금하다고 말씀해주신 분이 계셨어요.
자세한 설명 드리기 위해 화면 캡춰해보았습니다.

1) 먼저 Vimeo > Tools > Make Widget 으로 입장합니다.



2) 여러가지 위젯 중에 "Hubnut" 을 고르고 "customize this" 누르셔서 원하시는 모양을 만듭니다.
    자신이 업로드한 비디오/내가 구독하는 비디오/내가 보는 채널/내 앨범/내가 추천을 누를 비디오 등 화면에 지속적으로 나타나게 할 비디오 카테고리를 고릅니다.
    자연스럽게 다음 비디오로 넘어가는 슬라이드쇼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미리보기 화면이 나오므로 쉽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3) 마음에 드시는 설정을 완료하시면 "Get Code"를 누릅니다. 그 코드를 카피해 놓습니다.

4) 자~ 이제 다음 티 에디션으로 옵니다. Hubnut을 넣을 위치를 선택한 후 글선택을 눌러 아무글이나 눌러줍니다. (의미가 별로 없어요)

5) 다음 디자인 부분에서 "HTML"을 눌러 원하는 내용을 넣어줍니다.
- 앞의 <b><font color=#ffff007f>Filmed by Costrama</b>처럼 위젯 위의 제목을 필요하면 넣어주세요. <b>는 굵게, <font color>는 글자 색상을 정해주는 태그입니다.
-  다음 <center>는 Vimeo위젯을 가운데 정렬하라는 태그입니다.
- 그 다음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기로 넣어줍니다.
- 마지막으로 가운데 정렬을 종료하는 </center>를 넣어주고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결과는 현재 제 블로그 첫 화면에 잘 나오고 있습니다.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