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Philippines)/세부(Cebu)

군침 또 돌아~ 게리스 그릴 (Gerry's Grill) 필리핀 세부 아얄라 센터(Ayala Center in Cebu Phillippines)

hs
아얄라 센터(Ayala Center) 는 필리핀 세부 다운타운에 있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쇼핑몰 내 큰 녹지가 조성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더불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녁을 먹으로 이곳을 방문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녁을 즐기러 이미 이곳을 찾아왔네요.



위성사진으로도 녹지대가 보일 정도라고 하니, 도심의 쉼터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는 듯 합니다.

공원을 중심으로 빙 둘러싸여 있는 느낌이 참 좋아 사진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예쁘게 찍어주신 우영대리님께 감사~


지오다노도 보입니다. 상점들은 대부분 8시면 문을 닫을 준비를 합니다.
공원쪽의 음식점들은 늦게까지도 운영합니다.

저희가 저녁을 먹을 곳으로 선택한 곳은 아얄라 센터 내부에 있는 게리스 그릴! (Gerry's Grill)
많은 후기를 보았는데 가격 대비 실망을 절대 하지 않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필리핀 항공을 타고 왔는데, 그 안의 잡지에서도 광고를 본 것이 생각났습니다.

참고 URL : http://www.gerrysgrill.com/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찾기는 매우 쉽습니다. 밖의 메뉴를 보니 더욱더 먹고 싶어지네요.


Rice 메뉴 중의 하나인 플레인라이스 (Plain Rice)를 주문하였더니 바나나잎에 밤이 쌓여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의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로 볶고 찐듯한 맛입니다.)

초점이 잘못잡혔군요. 사진이 하나밖에 없기에 그냥 올립니다.

치킨도 들어있습니다. ^_^


Gerry 치킨케밥 (Chicken Kebab)과 돼지고지 바베큐 (Pork Grill) 4피스를 주문하였고,
Pusit 그리고 추천을 받아 오징어 바베큐를 시켰습니다. (이게 또 별미였습니다. 꼭 또 다시 먹고 싶은 맛!)
* 사진 출처 : Gerry's Grill

그리고 마지막으로 산미구엘 라이트(San Mig Light-41페소)와 산미구엘 스트롱(San Mig Strong- 45페소)을 적절히 시켜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옆테이블에서는 스프도 매우 맛있게 먹던데 다음에 가게 되면 도전해봐야겠어요.

01


필리핀 바베큐는 정말 우리 입맛에 맞아 접시를 뚝딱 비웠던 것 같습니다. 가격역시 저렴하여 5명이서 먹었고 맥주를 1인당 한병씩 마셨는데요. 3만원정도가 나왔습니다 (1117페소)

가격대비 최고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