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행복 바이러스 김소연의 재발견 [김승우의 승승장구 5회]

집에 돌아와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보게된 "김승우의 승승장구"

게스트로 아이리스에서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줬던 김소연씨가 나와있었습니다.
김승우 승승장구 5회 소개 : http://www.kbs.co.kr/2tv/enter/winwin/view/vod/1637841_33014.html






그녀의 풋풋하고 순순한 모습에 오랫만에 고등학교 친구와 만나 신나게 수다를 떤 것처럼 기분좋은 엔돌핀이 몸속 가득 퍼졌습니다.
졸업하고 사회에 나가고, 결혼하고 부터 신경써야 하는 사회적 시선들과 자존심에 고민마저 시원스레 얘기못할 때도 있는 요즘.
아이처럼 들떠서 친구 바다의 등장에 놀라하고 글썽거리는 김소연씨의 모습을 브라운관에서 보니 반가웠습니다.

지난번 아이리스 작품으로 KBS연기대상에서 인기상을 받은 후 수상소감에서 속사포 수상소감을 선보였던 김소연.
그 때도 이걸보고 호감형이였네? 라고 생각했었는데
승승장구를 통해서 그녀의 진솔한 모습을 보게 되서 더 없이 좋더라구요,


빠른 행운으로 주연을 금방하게 되었지만, 그만큼 사람들과 멀어지고 심적 고민이 많았던 날들의 이야기를 이제는 훌훌 털어버리듯
말하고 둘도 없는 친구가 된 바다와의 에피소드도 그녀답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베스트 드레서와 아이리스의 성공으로 공백을 깨고 자신감을 얻은 그 모습이 매우 행복해보이네요.

우리 지금만나 코너에서도 열심히 태권도를 선보인 김소연씨

예전과 너무 다른 이미지에 정말 김소연씨 맞나? 라는 생각도 들지만
지금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예쁘고 행복한 모습으로 작품활동 열심히 하시고
행복 바이러스 많이 퍼트려 주시길...


여행후기만을 주로 쓴 제 블로그에 오늘 평소보다 많은 분이 찾아주셨네요.
경로를 보니~ 바로 요기! 어제 승승장구로 인해 김소연씨에 대한 느낌이 좋아졌다는 분이 많아지셨네요.
베스트추천글도 많이 보이고 추천이슈에도 김소연씨가 있었습니다.
여기에 제글이 살짝 끼어있었네요.